Chun University Music Competition(4/28)

해마다 진행되어, 음악 분야에서 진정한 예배음악 사역자와 올바른 찬양 사역자를 발굴하고 길러내어 하나님 나라 확장에 기여하고자 인재를 찾아 내는 Music Competition이 4/28 토요일 오후 3시부터 본 교회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경연대회는 재학생 중에서 찾아내는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경연대회가 될 것입니다. 

 2017년 Competition Winners

2017년 Competition Winners

CPC Choir Monthly  Rehearsal

                                                                       April. 21

                         Charlotte Presbyterian Church Choir (CPC Choir) Monthly  Rehearsal

                                               토요 찬양대 연습 Sat. 6:00pm - 9:00pm

                                                           Dinner (Pizza) will be ready.

Rachmaninoff Vespers Saturday, April 14, 7:30 p.m.

greek.png

Charlotte Symphony Chorus:
Rachmaninoff All-Night Vigil
Saturday, April 14, 7:30 p.m.

라흐마니노프의 베스퍼스(저녁 기도 찬양곡)무반주 합창곡 연주회가 지난 주 토요일 저녁 7시30 분  St. Nektarios Greek Orthodox Church, 5108 Kuykendall Rd, Charlotte, NC 28270에서 열렸습니다.  본교회 여러 성가대원들이 관람하여 아름답고 정교한 라흐마니노프의 화음과 정교회의 예전음악의 정수를 맛보았습니다.   
 

Memorial Service for the late Elder Lee

                            고 이교린 장로님 추도예배  4/15(Sun) 12:15pm, 본당 Sanctuary

지난 3월 5일 소천 되셔서, 정 목사 부부가 한국에 나가서 장례를 모시었던 고 이교린 장로의 추도예배가 주일 예배를 마치고 본당에서 있었습니다. 담임 나성균 목사의 사회와 전기현 장로의 기도, 전태현 장로의 고인의 약력 발표, 김종선 장로의 성경 봉독 후에 차기훈 교수의 조가가 이어졌습니다.  나성균 목사는 설교를 통해 우리보다 신앙이 월등하게 나은 마르다와 마리아 까지도 믿지 못하던 부활신앙을 확신하게 하여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인류의 최대의 슬픔이, 부활의 승리로 극복되고, 산 소망과 기쁨으로 충만하게 되었으니 깊은 위로를 받으라고 위로하며 격려하였습니다.  이현석 목사의 축도로 추도 예배가 끝났습니다. 

FEBC Children Choir's Performance

 

세계를 돌며 찬양과 고전무용 공연을 열며 전도하는 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이 지난 4월 8일 오후 6시샬롯 웨스트민스터 장로 교회 Westminster Presbyterian Church (101 Colville Rd. Charlotte, NC 28207)에서  연주회를 가졌습니다. 극동방송 어린이 합창단은 지난 4월 6일부터 17일까지 사우스캐롤라이나 그린빌을 시작으로 노스캐롤라이나 샬롯, 버지니아 린치버그,  리치몬드를 거쳐 워싱턴 무대에 오르는 미주 투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4월 8일 Charlotte 공연 모습  

4월 8일 Charlotte 공연 모습  

World Famous Opera Singer Soprano Yuna Lee

BiographyPortrait.jpg

One day Testimony Service of Yuna Lee (4/27)  & Revival Service in Spring (4/28-29)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오페라 가수요, 독실한 크리스천인 유나 리 집사의 간증 집회가
4/27 금요일 저녁 8시에 진행되며 아울러 새봄 부흥회가 문석호 목사를 모시고 진행됩니다. 
 

평신도로서 세계적인 오페라 가수이며 독실한 크리스천인 유나 리 집사는 첨예한 경쟁과 긴장 속에서 어떻게 하나님의 위로와 주시는 큰 힘으로 오페라 계에 데뷔하였으며, 신앙을 이어나가며 승리하게 되었는가를 은혜롭게 간증하게 될 것입니다. 

이어서 계속될 춘계 부흥회는 총신대학교 교수를 역임하였고 현재 고든 콘웰 신학교에서 교수하고 있으며 뉴욕 효신 장로교회 방지각 목사 후임으로 15년 전에 부임하여 섬기고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재 뉴욕 목사회장으로 지역 교계 봉사에도 앞장서고 있는 문석호 목사를 초청하여 큰 은혜로 진행될 것입니다.

Master Class by Yunah Lee 

유 나리 집사는  4월 27일 오후 4시에는 Chun University  학생들을 위한 매스터 클래스를  본교회에서 개최합니다

Former ACTS President, Rev. Lim and Dr. Koh Visit

지난 3월 11일 주일 림택권 아시아 연합 신학 대학원 전임 총장이 본교회를 방문하고 본교회 강단에서 설교하였습니다.
그리고 3월 25일 주일에는 고세진 전임 총장이 방문하여 함께 예배드리고 축도하였습니다. 고 전임 총장은 이곳의 고든 콘웰 신학교 한국학생들 책임 교수로 부임하였으며 제 2 대 총장 Dr. Cooley 기념 연구소 소장의 책임을 맡아 수고하게 되었습니다.

Rev. Lim.jpg

3월 11일 주일 본교회에서 설교하시는 임택권 전 총장 

 두번째 줄 오른쪽에서 두번째 나성균 목사,  앞줄 맨 왼쪽 고세진 박사,  가운데  Robert Cooley,  Former President of Gorden Conwell Seminary,  맨 오른쪽  전기현 장로  

두번째 줄 오른쪽에서 두번째 나성균 목사,  앞줄 맨 왼쪽 고세진 박사,  가운데  Robert Cooley,  Former President of Gorden Conwell Seminary,  맨 오른쪽  전기현 장로  

Spring Pastoral Visit

작년 가을 대심방에 이어서 금년 춘계 대심방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에도, 봄철에 교우들의 각 사업장이나 직장을 심방하면서 그들의 수고하며 노동하는 현장에서 같이 예배드리고 상담하며 현실의 형편과 신앙 생활의 애로를 듣고 삶을 같이 나누며 기도제목을 발견하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Easter Service & Communion

부활절 예배 및 성례식 Easter Service & Communion: 4/1(Sun) 

금년에도 다소 시간의 제약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다손 치더라도 성찬을 받고 세례를 받는 이들에게 의미 깊은 시간이 되리라 확신하며 부활절 행사와 같이 성례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부활절에는 선임 전기현 장로의 친손인 세바스찬(장남 대니얼과 쥴리아의 첫 아들)의 유아 세례가 있었습니다.
 

Services during the Passion Week

March 26 (Mon) - March 31 (Sat).
성전은 언제나 정화되어야 한다. 말세는 언제나 강조되어야 한다. 의리는 끝까지 지켜져야 한다. 기도시간은 항상 지켜져야 한다. 진리는 언제나 생활화 되어야 한다. 예수 좇음은 역경에도 진행되어야 한다 는 내용으로 나성균 담임 목사님께서 고난 주일 동안 매일 저녁 말씀을 증거하게됩니다. 

ZOLMdCjtT8idi0N%sRMbtg.jpg